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방송

최진혁 매너다리, 하하 단신 굴욕 [사진보기]


최진혁 매너다리, 하하 단신 굴욕 [사진보기]

최진혁 매너다리에도 하하가 키굴욕을 당했네요 ㅋㅋ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은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의 

출연진 박신혜 최진혁 김우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상속자 레이스'를 펼쳤는데요~

이날 최진혁과 엄지누르기 대결을 벌인 이광수는

 긴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가볍게 승리했어요!

이후 이광수와 하하에게 차례로 물따귀를 맞게 된 

최진혁은 이광수에게는 비주얼 굴욕을,

 하하에게는 키굴욕을 선사했답니다 ㅎㅎ

특히 하하는 분노의 재벌가 연기를 펼쳤지만 

최진혁과 눈높이가 맞지 않아 "다리 벌려"라고 말했고, 

최진혁의 매너다리에도 맞지 않는 눈높이가 웃음을 자아내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