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방송

[사진보기] 최홍만 방 공개, 분홍색 고양이 캐릭터 사랑, 최홍만 키티


[사진보기]최홍만 방 공개, 분홍색 고양이 캐릭터 사랑

최홍만 키티 사랑


최홍만 방이 공개되었답니다~ㅎㅎ

최홍만은 SBS ‘도전 1000곡’에서 자신의 방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최홍만의 방은 분홍색 고양이 캐릭터로 꽉 채워져 있어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장윤정은 “내 방보다 예쁘다. 

진짜 최홍만의 집이냐”고 재차 되물었는데요~

이에 최홍만과 한 팀을 이룬 김미연은

 “최홍만이 덩치는 크지만 소심하고 예민하고 민감하다”고 말했어요~


 최홍만은 “산낙지 멍게도 잘 못 먹는다. 

보기만 해도 잠을 못 잔다”고 말해 이휘재를 놀라게 했어요~


데프콘도~ 고양이 캐릭터 키티 사랑하던데 ㅎㅎ

겉모습은 투박하지만~ 내면은 참 귀여운?분들이네요 ㅎㅎ


(사진=SBS ‘도전 1000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