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방송

런닝맨 지석진 흑채 머리서 석탄이, 흑채 개그맨 추가? [+박명수 흑채 홈쇼핑 영상]


런닝맨 지석진 흑채, 머리서 석탄이ㅋㅋㅋ 

흑채 개그맨 추가? [+박명수 흑채 홈쇼핑 영상 보기]


지석진에게서 흑채가? ㅋㅋ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편은 

배우 최진혁 박신혜 김우빈 등이 출연한 가운데

 상속자 레이스 편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과 하하는 함께 압축기 뽑기 게임을 했어요~


하하는 지석진 뒤에 서서 힘을 보탰죠~


하지만 하하는 지석진 허리를 잡아 당기다가 지석진의 모자를 벗겼는데요~


 이 때 하하의 팔에 지석진 흑채가 묻어났어요 ㅋㅋ


하하는 “형 머리에서 석탄이 나온다”고 말했고 

지석진은 화들짝 놀란모습을 보였어요~


유재석 역시 “오늘 코디가 너무 많이 뿌리더라”고 

지석진의 흑채를 확실시해 폭소를 유발했는데요 ㅋㅋ


사진=SBS ‘런닝맨’ 화면캡처



+ 박명수 흑채 홈쇼핑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