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방송

샤이니 키 24시간이 모자라, 걸그룹 댄스 1위 샤이니 키 + 영상보기


샤이니 키 24시간이 모자라, 걸그룹 댄스 1위 샤이니 키 + 영상보기



키가 선미의 섹시댄스를 선보였어요!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는 
10대 20대 대표 MC로 샤이니 키가 출연했어요~


키는 본인이 대세라 말하며 섹시 댄스를 펼쳤는데요~
 키는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에 도전했어요!


키는 선미 섹시 안무의 선과 느낌을 
그대로 살리며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ㅎㅎ


 키는 선미 춤의 디테일까지 재현하며
 완벽한 24시간이 모자라 댄스를 보여주었답니다 ㅎㅎ


(사진=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 캡처)

+ 걸그룹 댄스 능력자 1위 샤이니 키 영상보기



+ 강심장 샤이니 키 걸그룹 댄스



정말 잘추네요 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