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방송

나영석PD 폭로, 꽃보다 할배 이서진 밤마다 왕노릇??! + 사건보기


나영석PD 폭로, 꽃보다 할배 이서진 밤마다 왕노릇??! + 사건보기



나영석PD가 이서진의 이중적인 모습을 폭로했어요



어제 27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는

 유럽여행의 미공개 영상으로 꾸며져, 미처 방송에

 내보내지 못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이날 나영석 PD는 이서진과의 대화에서 

“어르신들이 주무시면 이서진 씨의 밤은 

그때부터 시작이 됐다”라며 “왜 그렇게 밤마다 

안주무시고 왕 노릇을 했나”라고 폭로했답니다 ㅎㅎ



이에 이서진은 “그나마 그런 시간이라도 있었으니까

 버틴 것”이라고 답해 웃음을 선사했어요



또한 나영석PD는 “선생님들이 자러간다고 

올라가시는 순간 이서진 씨가 ‘들어가세요’ 

인사를 한 다음에 자세가 바로 거만하게 바뀌었다는

 증언들이 많다”라고 폭로해 이서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서진은 “선생님들 안계시면 그래도 내가 제일

 연장자다”라며 “그땐 편안하게 앉아야 하지 않겠나?

 항상 90도로 앉아 있어야하나?”라고 답해 거듭 웃음을 선사했답니다 ㅎㅎ






+ 예비짐꾼 이승기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