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불닭볶음면을 먹은 외국인들 반응ㅋㅋ +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법!


불닭볶음면을 먹은 외국인들 반응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외국인들 반응 번역 *



1.이거 먹지마 나 이거 먹고 다음날 화장실에서 지옥을 봤어

 

 

2.나 이거 먹어봤는데 이거 진짜 음식 맞어? 이걸 어떻게 먹는다는거야?

 

 

3.나는 한국음식을 좋아해 근데 이게 그렇게 매워?

 

 

4.입술 두꺼워지고싶으면 이걸 먹도록해

 

 

5.한국인들 대단해 내 친구중 한국인있는데 그 친구는 맨날 나한테 비빔밥 해줘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한국음식이거든 너네 비빔밥알아?

 

 

6.나또한 한국음식 격렬한 팬이야 우리집 냉장고엔 고추장이 있어 이건 한국인들 필수품이라고하더라고

 


7.불닭볶음면? 그게 뭐야 무슨맛이야? 이름도 이상하네

 

 

8.한국인들은 매일 매운것만 먹어서 성격이 급해졌다고했어. 그래서 난 매운거 잘 안먹어.
난 여유로운게 좋거든



9.오!! 나 이거 먹어봤어 내가 먹어본 음식중 가장 매운음식이야 
야 근데 이거 되게 맛있어 먹을 때 매워서 못먹는데 며칠지나면 자꾸 생각나는 음식이야



10.이게 뭐야?

 

 

11.이거먹고 혀 뽑히는줄알았어 다신 먹고싶지않아.

 

 

12.먹어보고싶다 너네 어디서 구입한거야?

 

 

13.나 이거 먹고 똥쌌는데 똥이 빨간색이었어

그리고 그날은 앉아있을수가없었어 누군가 내 항문에 불을 붙인 느낌이야

 


14.중국꺼 같은데

 


15.한국인들은 왜 맨날 매운것만 먹어?

 


16.너네 그거알아? 한국 국기랑 펩시마크랑 똑같이 생겼어

 


17.작년에 한국에 간적이 있었는데 거기서 여러음식을 먹어봤어 근데 한국음식은 고춧가루가 안들어간
음식이 없어. 전부 빨간음식이야 근데 불고기 정말 맛있더라

 


18.이거 별로. 무엇보다 양이 너무 부족해

 


19.나도 먹어보고싶어

 



+ 추가



요즘 유행이라는 불닭볶음면&삼각김밥&치즈.jpg



1. 불닭볶음면 + 삼각김밥 + 덴마크 스트링치즈를 구매합니다~






2.불닭볶음면을 먹어요~




3. 거의다 먹었을때 삼각김밥을 투하~!





4. 그 위에 스트링 치즈를 쫙쫙 찢어서 올려요~







5. 전자렌지에 1분 30초간 돌리면!  

치즈가 쫘악~ 녹습니다~~





6. 비벼서 냠냠 ㅋㅋ





(출처:쭉빵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