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방송

장도연 무속인, 장도연 남자친구? 꽃미남 무속인과 연애할뻔,


장도연 무속인, 장도연 남자친구?

꽃미남 무속인과 연애할뻔, 장도연 세바퀴 



개그우먼 장도연이 무속인과 연애할 뻔했다고 해요!




장도연은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

 "반대하는 연애를 해 본 적 있느냐"라는 질문에

 "할 뻔 한 적 있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장도연은 "2년 전 마음에 들었던 사람이 있었는데

 무속인이었다. 점 보러 갔다가 인생 얘기를 하는데 

짠하고 보듬어주고 싶더라"라고 털어놨어요~




이에 박나래는 "그 무속인이 꽃도령이었다.

 눈 맞을 줄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ㅎㅎ




장도연은 "그분이 내가 3년 후에 결혼한다고 했는데 

아직 1년 남았다. 내 인생은 어떻게 될까요"라며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어요 ㅎㅎ




꽃미남~ 무속인~ 상상이 안가는데요 ~

박신양이 출연한 영화 '박수무당'이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