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방송

김지민 민낯 공개, 김지민 성형전 사진 당당히 공개 [사진보기]


김지민 민낯 공개, 김지민 성형전 사진 당당히 공개 [사진보기]




개그우먼 김지민의 민낯이 공개되었어요!




 KBS 2TV `인간의 조건` 개그우먼 특집에 출연한 김지민은 

의도치 않게 민낯을 공개했는데요~




김지민은 여자 합숙소로 가는 길 차 안에서

 "메이크업 안 하고 방송에 나온 것 처음이다. 

기본은 했는데…영희 언니가 있어 다행이다"라며

 안도감을 표했어요 ㅎㅎ




김지민은 민낯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개그계 대표 미녀로 꼽힐만 한 외모로  눈길을 끄는데요~





또한 김지민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20살 때 

사진을 보여주며 "성형하기 전"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ㅎㅎ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신보라 역시 과거

 "박성광이 내가 화장을 하고 오면 예뻐해주고 

화장 안하면 쌍욕을 한다"며 민낯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적이 있다고 언급하였답니다 ㅎㅎ


(사진: KBS 인간의조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