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방송

장동민 신봉선 디스ㅋ 신봉성 코성, 추녀언급 + 영상 보기

 

장동민 신봉선 디스ㅋ 신봉성 코성형, 추녀언급 + 영상 보기

 

 

장동민이 신봉선 외모를 놀렸어요 ㅋㅋ

 


장동민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신봉선 데뷔 때부터 역사를 알고 있다"며

 슬슬 신봉선을 놀리기 시작했는데요~

 


장동민은 "신봉선 뽑혔을 때 '이런 추녀가 있나?' 싶었다.

 얼굴로 웃기는 역할을 다 했다. 강유미를 눌렀다"고 독설을 했어요 ㅎ


 

 

외모 얘기가 나오면서 신봉선이 데뷔 전 코성형을

했다는 얘기도 나왔다. 장동민은 "성형한 코라고 믿기지 않는다.

 중고등학교 때 보면 코가 눌려있다.

진짜 과학의 힘이다"며 끊임 없이 신봉선을 약올렸답니다 ㅎㅎ

 

 

장동민과 신봉선~ 서로 엄청 친한가봐요 ㅎㅎ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장동민 신봉선 디스ㅋ 신봉성 코성형, 추녀언급 +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