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사카 여행/아침식사] 치카라메시 규동

 

 

여행중인데 왜이렇게 새벽같이 일어났을까요~ ㅋㅋ

 

전날 늦게까지 돌아다녔는데도 불구하고...ㅎㅎㅎ

 

새벽에 눈떠진김에 부랴부랴 나갈준비를 하구~

 

숙소 근처 저렴한 규동집에서 아침식사를 했어요~ ㅎㅎ 

 

 

한인 민박 '코니텔'에서 묵었는데요~

 

코니텔에서 역쪽으로 두블럭정도 가다보면

 

치카라메시 음식점이 나옵니다~

 

 

우리나라 김밥천국? 같은 ㅋㅋ 저렴한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건물 밖에있는 무인 발권기에서

 

메뉴를 골라 돈을넣고 음식표를 발급받아요~

 

저는 일어를 못하기에... 자꾸 헤메서..

 

주변에 자전거 타고 지나가던 젊은 남자분이 도와주셨어요

 

 굿잡 헤헤

 

 

 

치카라메시 내부입니다~

 

너무 이른아침이라 손님이 아직 없더라구요 ㅎㅎ

 

 

 

 

음식 티켓을 보여주자마자 분주하게 뚝딱 만들어주시네요 ~

 

 

속도는 한솥도시락수준...ㅋㅋ

 

 

 

 

날달걀과 샐러드~

 

 

달걀은 규동에 같이 섞어먹는건가 봐요~

 

 

 

 

 

드디어 규동이 나왔습니다~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저는 살짝 느끼했지만 ㅎㅎㅎ

 

이른 아침에 저렴하게 식사를 할수 있어서 좋은듯해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