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지동시장 맛집, 지동시장 순대 타운 원조 엄마네 !

 

 

수원 지동시장, 화성 행궁 근처 맛집

지동시장 순대 타운 원조 엄마네 !

 

 

 

수원의 재래시장!   남문 지동시장!

 

 

 

남문 지동시장에는  순대 타운이 있답니다!

 

이 순대 타운안에는 순대볶음& 국밥집과 여러 족발집들이 즐비한데요

 

이중 가장 맛집으로 유명한 '원조 엄마네'를 다녀왔어요~

 

 

 

 

순대 타운에 들어가면 천장에 ↑요런 가게이름을 볼수있어요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다보면

건물 뒤로 나가는 입구 오른쪽에 바로

 '원조 엄마네'가 위치해 있답니다

 

 

 

 

원조엄마네 메뉴&가격표

 

두명이 갔기에~~ 순대 곱창 볶음 2인분으로 주문~

 

 

 

밑반찬들이에요~

 

김치류는 모두 직접 담그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갔을때도 한창 오이소박이를 담그고 있었어요

 

 

 

 

 

순대볶음 샷~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양도 많아요~~~

 

면류만 라면, 당면, 쫄면 세가지나 들어가구요~

떡, 각종 야채,,순대, 곱창 등등,,,  

저위에 거무스름한건 수제비랍니다 ㅎㅎ

 

 

 

 

미리 육수가 살짝 데워져 나와서 그런지 

가스 버너위에 올리면 금방 익어요~

 

 

 

 

한두번 저어줬을때~~~ 우와 진짜 맛있어보이져~~

지동시장 순대집중에 제가 젤루 조아하는 원조엄마네!

 

 

다른 순대 볶음집도 가봤는데

역시 원조엄마네 만한곳은 없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이곳 옆 가게들은,,파리만 날리던;;;

 

 

 

다드시고~ 밥비벼 먹으면 진짜 최고!!

원래 밥도 비벼먹는데..이날은 너무 배불러서 밥은 못먹었어요~

 

 

 

수원 화성 행궁이나 남문 근처에 오실일 있으시면~

지동시장 순대타운내에 위치한 원조엄마네 꼭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