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간매점 홍석천의 홍구리,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존박 도넛버거 +영상보기


야간매점 홍석천의 홍구리,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존박 도넛버거 +영상보기



홍석천의 홍구리가 

야간매점 51호 메뉴로 등록되었어요!


 KBS2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는 살림꾼 특집으로 

홍석천 존박 이정섭 문천식 정태호가 출연해

 간단 야식 레시피를 공개했는데요~

존박의 야심작 도넛버거(루터버거)를 제치고 

홍석천의 홍구리가 시식메뉴로 선정되었어요! 


잘게 부순 라면에 김치를 넣고 졸이다

 면이 푹 익었을 때 달걀과 청양고추,

 치즈로 마무리 하면 완성.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더 좋은 레시피에요!



홍구리가 등장하자마자 느끼해 보이는

 비주얼에 질색했던 MC들은 

“느끼한 맛보다 고소하고 매콤한 맛이 있다” 

“뒤집어진 속이 달래진다” 

“치즈가 들어갔음에도 깔끔한 맛이다”라고 극찬을 했어요 ㅎㅎ


출연자들의 반응도 모두 호평이었는데요~


 “이 라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포인트는 청양고추였다” 

“내 음식보다 맛있다”라고 평했어요 ㅎㅎ


 라면도 먹지 않는다는 이정섭도

 “괜찮다. 속 안 좋을 때 먹으면 좋겠다. 

히트 칠 만하다”라고 말하기도 했어요 


그 결과 홍석천의 홍구리는

 만장일치로 51호 메뉴로 등록이 되었답니다~!



+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홍석천의 홍구리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