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NL 코리아 마마도 디스 ..꽃보다 할배를 할매로~

 

 

'SNL 코리아'에서 KBS 2TV '마마도'를 디스했어요 ㅋㅋ

 

 



 tvN 'SNL 코리아'에서는 '꽃보다 할배' 코너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들끼리 서로 포맷을 차용하는 것에 대한

불편한 속내를 드러냈는데요~



방송에서는 김원해, 정명옥, 서유리가

'꽃보다 할배' 제작진으로 분해

아이디어 회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김원해는 KBS 2TV '마마도'를 언급하며 

"우리 거 배끼는 거 아니야. 할배를 할매로 바꾸는 거"라고

돌직구를 날렸는데요~ ㅋㅋㅋ

 

 

그러면서 "우리도 새로운 프로그램 만들자고.

 다른 놈들 우리 거 다 배끼는데 우리라고 못 배낄 거 있어?"라며

직설적으로 표현했어요 ㅋㅋ

 


또한 서유리와 정명옥이 각 방송사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의 특성을 나열하며

'꽃보다 할배'에 이름을 덧붙이는 상황을 연출해 큰웃음을 주었어요 ㅋㅋ

 

 

아 SNL에서 대신 콕 찝어 말해주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요 ㅋㅋ

 

 

(사진:SNL 코리아 캡처)